PR

[MK스포츠] ‘정준호 모델’ 이엠이코리아, 제이제이에스상상플러스와 협약 체결

게시판 상세보기
작성일 2021-07-29 16:22:46 조회수 241



배우 정준호가 모델인 (주)이엠이코리아는 부동산 기업 제이제이에스상상플러스와 투자유치 및 전기자전거 1만대 납품 협약식을 체결했다.

더불어 1만대 판매 전략을 함께 할 비즈니스 파트너로 블록체인기반 개방형 협업 플랫폼을 운영하는 네트온(NETON)과 함께 업무제휴를 실시함으로서, 국내 전기자전거 시장을 폭발적으로 확장 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주)이엠이코리아는 Vellocifero(이태리), Ferrari(이태리), MICHAEL BLAST(프랑스) 등 해외 유명브랜드를 한국 판매 독점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독보적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내 EME space를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백화점 유통망을 활용한 고급제품들을 금년에 확장 진출할 계획에 있다.

이와 함께 국내 최대 개발센터 및 본사직영점을 확보한 기업으로 특화된 기술개발, 기술제휴로 글로벌 기업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당사 전기자전거의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인정받아 내년 1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전시회 CES 2022(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 대구테크노파크 스포츠첨단융합센터 지원으로 참가할 예정이다. 본 박람회 참가를 통하여 글로벌 모빌리티기업과 기술제휴 및 독자 개발된 모델을 전시 및 수주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투자 및 전기자전거 1만 대 발주기업은 부동산 기업으로 최첨단 인공지능으로 변동성/변동 문제를 해결하고 사용자들의 경험을 토대로 모든 자산을 여러 개가 아니라 한곳에서 관리할 수 있게 만든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네트온은 블록체인 기반으로 각기 다른 사람들 또는 사업자들이 사업 및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필요시 서로가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개방형 협업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네트온 플랫폼은 블록체인 시스템의 강력한 멀티 기능의 전자지갑과 암호화페를 사용하여 사용자 계정, 플랫폼 활동, 서비스, 상품 등을 포함한 플랫폼의 다양한 기능과 멀티 전자지갑의 기능을 향상시키면서 플랫폼 생태계의 가치 수단으로 지불 수단인 토큰을 지원하고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정준호가 전속모델인 이엠이코리아는 체조선수 양학선, 유도선수 김재범, 마라토너 이봉주,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 등 수많은 스포츠스타를 홍보대사로 발탁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박찬형 MK스포츠 기자]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글 [MK스포츠] ‘정준호 모델’ 이엠이, 자회사 에스엠케이와 뷰메진 양해각서 체결
다음글 [MBN] ‘정준호 모델’ 이엠이코리아, 플랫폼 기업과 업무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