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매일신문] EME(이엠이)코리아, 배우 정준호와 전속모델 계약 체결

게시판 상세보기
작성일 2021-04-09 13:28:57 조회수 156


한류스타 배우 정준호(오른쪽)가 EME(이엠이)코리아 김홍식 대표와 전속모델 계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EME(이엠이)코리아 제공
EME(이엠이)코리아는 최근 JTBC 스카이 캐슬에 출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한류스타 배우 정준호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정준호는 스카이 캐슬에서 한서진의 남편이자 딸 예서의 아버지인 '천상천하 유아독존'강준상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입증했다.
EME(이엠이)코리아는 전기자전거·전동킥보드·전동스쿠더 등 개인 이동수단인 '퍼스널 모빌리티(Personal Mobility)' 를 선도하는 업체로 대구에 본사를 두고 있다.
 
배우 정준호 EME(이엠이)코리아 전속모델 계약. EME(이엠이)코리아 제공                 
현재 30품목 이상의 제품 라인업을 확보, 자체 제품 개발 및 기술 기발로 국산 퍼스널 모빌리티 수준을 높이고, 다양한 해외브랜드도 독점 운영 중이다.
EME(이엠이)코리아는 배우 정준호를 전속모델로 영입함에 따라 글로벌 도약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배우 정준호는 "평소 퍼스널 모빌리티에 관심이 있었는데, 이번 계약으로 EME(이엠이)코리아와 고객에 믿음과 신뢰를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0 0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글 [중앙일보] 배우 정준호, EME와 '퍼스널 모빌리티' 알린다
다음글 2019.05.03 매일신문 이엠이코리아 전속모델 정준호 계약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