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2019.06.25 매일신문 기사면 / (주)이엠이코리아, (주)그린모빌리티 개발협력과 글로벌 사업화에 관한 업무협약

게시판 상세보기
작성일 2021-04-09 13:47:31 조회수 185


2019년 6월 25일 매일신문 기사면 (주)이엠이코리아, (주)그린모빌리티 MOU체결이 내용이 기재되었습니다.

 

2019년 6월 24일 (주)이엠이코리아는 디지스트 대회의실에서 IoT/ICT 기반의 미래형 E-모빌리티 개발협력과 글로벌 사업화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서 ㈜이엠이코리아는 ㈜그린모빌리티가 생산하는 전기이륜차 세비아, 댈리 시리즈 등, 정부 보급사업 차종을 포함한 총 8개차종의 전기차를 자사가 보유한 30여종의 퍼스널 모빌리티와 함께 풀 라인업을 구축하여 양사의 서비스와 부품의 공급망을 공유하고, 신차종 개발에서 기술 협력, 생산, 판매망을 통한 수출 등 다방면의 협력을 강화 하기로 하는 등 퍼스널 모빌리티 분야에서의 양사간 협업에 의한 시너지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스트 김호영 융합기술원장은 “디지스트의 연구소기업 1호 출자 기업인 그린모빌리는 물론, ㈜이엠이코리아에도 지속적인 신기술 지원을 비롯한 다각도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특히 IoT/ICT 분야에서 지원을 강화하여 양사가 퍼스널 모빌리티 메이커로 지속적인 발전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앞으로의 (주)이엠이코리아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연구하겠습니다.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글 [MK스포츠] EME코리아, 양학선-이용대 홍보대사 이어 그린모빌리티와 MOU체결
다음글 2019.06.25 매일신문 (주)이엠이코리아 양학선 선수 홍보대사 위촉 기사면 개재